안녕하세요~소중한 리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도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제이로렌이 되겠습니다~상품 품절 이슈 안내가 제대로 되지 않은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제이로렌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D
[ Original Message ]
제이로렌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깔끔하니 역시 좋네요. 제이로렌 상품은 역시 좋아요. !!!다만 고객응대 서비스가 아주 좋지 않습니다.제가 이번에 상품 6개를 시켰는데 3개만 발송했더라구요. 3개 상품 품절이라는데 사전에 문자,전화 통보도 전혀없이 알아서 3개상품 환불금액 입금시켜놓고. 고객이 전화하게 만드네요. 진짜 이런 쇼핑몰 처음...상품은 좋은데 서비스 엉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